축제리플렛이미지 개요이미지

주 하나님 주신 돌보석 그 사연 깊고 신비하여 감탄하여 감사했네

세상에서 사람들이 제일 비싼 보물 보석은 부피 비율에 비해 다이아몬드라고 합니다. 다이아몬드는 돌입니다. 창조주 하나님은 다이아몬드 돌보석 뿐만 아니라 수백 종류의 돌을 창조하셨습니다.

강한 돌이 만들어질 때까지는 흙이 고체 상태에서 수십만년씩의 역사가 지나가야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지구 형성 때 만들어진 돌들을 보면, 수십억년씩 걸려서 다이아몬드 다음으로 강한 돌들이 형성된다고 합니다.

깨닫고 보면 다이아몬드뿐 아니라 돌들도 실상 보석의 한 종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리석도 보석돌이고 오석.애석,호피석,호박돌,형상석,수석도 각종 보물돌입니다. 어떤 돌은 몇 억씩 가기고 하는데,이는 황금 몇 관의 값에 해당하니 결국 돌도 황금 같은 보화입니다. 월명동 자연성전은 자연 그대로 하나님과 예수님, 성령님의 구상과 역사로 7가지 보물의 돌을 길이 500미터 이상 쌓아 하나님의 성전을 만들었습니다.

신비하고 웅장하고 아름답습니다. 그야말로 돌보석 하나님의 궁입니다. 돌보석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과 성삼위체 성령님 예수님께 감사하여 영광을 돌리려 세계적인 명소돌 자연성전에서 돌축제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 1회 자연성전 돌축제를 통해 돌보석의 신비를 더욱 알고 하나님이 주신 사연 깊은 돌들을 보며 돌들에 담긴 이야기들을 들어보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더욱 돌보석에 눈을 떠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돌을 귀히 보고 귀히 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세계문화예술 총재 정명석정명석 목사님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