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가 약한 곳은 좋은 건물을 지을 수가 없습니다. 운영자| 2012-04-16 |조회 5,639

     

    사람이 많이 할수록 많이 알게 됩니다.그래서 성경을 연구하고 또 연구하는 사람을 따라갈 수가 없습니다.


    앞산도 내가 처음에 쌓을 때는 대리석을 갖고서 쌓았습니다
    . 그러면서 그것이 천년만년 갈 줄 알았는데 이번에 5번째 쌓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번에 쌓으면 다시 쌓기 어려울 것이다하셨습니다.
     

    이번이 마지막인데 어떻게 쌓으실까 했었는데 운동장 가에 놔두었던 자연석을 다 집어넣고 쌓으시더라구요. 작품 속에는 작품이 들어가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이 쌓으시는 것입니다.


    광산에서 발파한 돌을 갖다가 하나님이 하신 것이라고 하였었는데 하나님도 체면이 있을 것이 아닙니까
    ? 그렇다고 일부러 무너뜨린 것은 아닙니다. 아래는 옛날 사람들이 흙 위에다 쌓았었는데 거기에 연결시켜서 내가 쌓은 것입니다. 기초가 약한 곳은 좋은 건물을 지을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도 마음이 튼튼하고 완벽한 사람이라야 하늘이 역사할 수 있습니다
    .


    이번에는 완벽하게 쌓았습니다
    . 위에서부터 반까지만 쌓고 나머지는 풀씨를 뿌리려고 합니다. 하다 보니 끝도 한도 없습니다. 이번이 5번째입니다. 이번에는 쌓으면 다시 쌓을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왔습니다.
     

    전에 여기 무너지기 3일 전에 북편 돌 조경을 서너 바퀴 돌면서 그래도 여기가 제일 낫다하였습니다. 그런 얘기가 내 입에서 자꾸 나왔습니다. 그 때 하나님께서 내 입을 통해서 나로 깨닫게 해주신 것입니다. 자기로 하여금 깨닫게 하십니다.